안녕하세요 고객님:)
상품에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ㅠㅠ
지그재그에서 불량건 확인되어 배송비 청구없이 진행 예정이며
상품은 포장하여 1-3일내로 방문하시는 기사님께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!
사진으로 불량 확인이 된 제품으로 입고되어지는대로 선출고 진행 예정이며
현재 택배사 물량폭주로 인해 출고 후 지역에 따라 배송기간이 소요될 수 있는점 너그러운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
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~!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
지그재그에서 상품 세개를 구매하였습니다.
그 중 해당 상품에 악세사리가 벨벳재질과 함께 떨어져버렸습니다.
한번도 착용하지 않은 상품인데
무상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한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
지그재그 => 문의내역 답변 없으시고,
문자도 답장이 없으셔서
여기에 글 남깁니다.
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.